가뭄, 독일 라인강 강타: ‘물이 30cm 남았습니다.

가뭄, 독일 라인강 강타: ‘물이 30cm 남았습니다.
유럽이 길고 더운 여름을 지내면서 대륙의 주요 강 중 하나가 점점 더 건조해지고 있어 이에 의존하는 사람들과 기업에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Andre Kimpel 선장은 최근 며칠 동안 수위가 크게 떨어진 라인 강 너머로 노련하지만 걱정스러운 시선을 보냅니다.

가뭄

사설파워볼 Kaub 마을과 그 주변의 여러 페리 서비스가 강제로 중단되었지만 그는 여전히 사람들과 그들의 차를 물

건너 반대편 강으로 운반하고 있습니다.

“농담이 아니에요.” 그는 여름 햇살에 반짝이는 물을 항해하면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1.5m[5피트]의 물을 가지고 있고 우리 보트는 1.20m 깊이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아래에 30센티미터의 물이 남아 있습니다.”

여기에서 수위가 떨어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Kimpel 대위는 더 자주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예전에는 홍수가 많았습니다. 지금은 수위가 낮습니다.” more news

근처 강둑에는 오래된 측정소가 있습니다. 어퍼 라인에 들어가고자 하는 선장은 여기에 기록된 공식 수위를 참조할 것입니다.

현재 수위는 아직 2018년 10월에 기록된 가장 낮은 수치 아래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당시 측정값은

25cm였습니다(측정값은 강바닥의 가장 깊은 지점이 아니라 물의 동일한 기준 지점에서 수행됨).

현재 42cm이지만 앞으로 더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금 더 상류로 이동하면 문제가 분명합니다.

Bingen 마을에서는 강바닥의 넓은 지역이 노출되어 있고 표백된 돌은 베이킹 태양 아래서 건조됩니다. 인근 마을 사람들은

바위 위로 길을 선택하고 사진을 찍습니다. 평상시에는 물 속에 있었을 것입니다. 한 남자는 이런 모습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가뭄

몇 척의 상업용 선박이 여기에 남아 있는 수로를 천천히 탐색합니다.

라인강은 유럽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강 중 하나이며 이곳의 산업은 강둑을 따라 늘어선 발전소와 공장에서 원자재와 완제품을 가져오고 운반하기 위해 바지선에 의존합니다.

물이 이미 너무 낮아서 더 큰 선박이 통과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화물을 줄이고 짐을 줄여 물에서 더 높이 앉도록 강요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강 수위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HGK 해운의 Martina Becker는 어퍼 라인(Upper Rhine)이 교통이 완전히 차단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해수면이 매년 낮아지지만 이것만큼 극단적이지는 않다고 말합니다.

“특히 연중 이맘때에는 아주 특별한 일입니다. 7월과 8월은 일반적으로 비가 많이 내리고 수위가 좋은 매우 습한 달입니다.”

낮은 수위는 일반적으로 연말인 10월에 발생한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이례적인 상황이며 일반적으로 건조한 달이 도래하는 10월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입니다. 우리는 이미 2018년 기록적인 최저 수준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에 그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낮은 수심이 독일 경제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리고 정부에 대한 추가 걱정이 있습니다. 러시아가 독일에 대한 가스 공급을 줄였기 때문에 장관들은 독일에 더 많이 의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