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침체의 첨병에있는 독일, 비즈니스

경기 침체의 첨병에있는 독일, 비즈니스 감정이 가라 앉으면서 Ifo가 말합니다.
독일 기업의 사기가 7월에 예상보다 많이 떨어졌다고 Ifo 기업 심리 조사 기관이 월요일에 밝혔습니다. 독일 기업 심리 조사 기관은 높은 에너지 가격과 다가오는 가스 부족으로 인해 유럽 최대 경제가 침체의 정점에 놓였다고 밝혔습니다.

경기 침체의


Ifo 연구소가 면밀히 관찰한 기업 환경 지수는 88.6으로 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으며 로이터가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예측한 90.2보다 낮습니다.

6월의 수치는 92.2로 소폭 수정되었습니다.

Ifo의 설문조사 책임자인 Klaus Wohlrabe는 “불황이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더 이상 배제할 수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독일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가한 제재에 대응해 에너지를 무기화했다고 비난하는

러시아의 공급이 크게 감소한 후 올 겨울 수 세대에 걸쳐 전례 없는 가스 배급 위협에 직면해 있다.

러시아는 민족주의자들과 싸우기 위해 그곳에서 “특별 군사 작전”을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는 이번 달에 일부 사람들이 연장될 것이라고 우려하는 유지 보수 작업을 위해 발트해 해저를 통해 독일에 가스를 공급하는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을 폐쇄했습니다.

펌핑은 목요일에 재개되었지만 용량의 40%에 불과했습니다.

Wohlrabe는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독일의 가스 공급이 그 수준으로 계속된다면 “경기 침체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기 침체의

그러나 독일 가스 네트워크 규제 기관은 금요일 파이프라인을 통해 가스가 계속해서 40%만 펌핑될 경우 겨울을 피하기 위해 목표로 설정한 저장 용량의 90%에 도달하기 위해 “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배급.

정부는 배급 시 기업 부문보다 거주자를 우선시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월요일 약 9,000개

먹튀몰 기업을 조사하는 Ifo 지수는 앞으로 몇 달 동안 기업이 크게 악화될 것이라는 기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코메르츠방크의 경제 분석가인 호르헤 크라머는 “구매 관리자 지수와 같은 Ifo 기업

환경 지수는 이제 독일 경제의 침체를 분명히 지적하고 있다”고 말했다.

“불행하게도 그것이 얼마나 나쁜지는 주로 푸틴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S&P Global의 독일 서비스에 대한 플래시 구매 관리자 지수(PM)와 제조업 지수는 모두 7월에 49.2로 하락했다고 금요일 데이터가 보여주었다.

코메르츠방크의 경제 분석가인 호르헤 크라머는 “구매 관리자 지수와 같은 Ifo 기업 환경 지수는 이제 more news

독일 경제의 침체를 분명히 지적하고 있다”고 말했다.

“불행하게도 그것이 얼마나 나쁜지는 주로 푸틴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S&P Global의 독일 서비스에 대한 플래시 구매 관리자 지수(PM)와 제조업 지수는

모두 7월에 49.2로 하락했다고 금요일 데이터가 보여주었다.

S&P Global의 독일 서비스에 대한 플래시 구매 관리자 지수(PM)와 제조업 지수는 모두

7월에 49.2로 하락했다고 금요일 데이터가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