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리고 지금: 캘리포니아의 ‘메가드러프트’

그때 그리고 지금 메가 드러프트

그때 그리고 지금

우리의 월간 특집 ‘그때와 지금’에서, 우리는 지구가 따뜻한 세상을 배경으로 변화해 온 방법들 중 일부를 공개한다
. 여기서, 우리는 북부 캘리포니아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물을 공급하는 중요한 저수지에 대한 극단적인 날씨의 영향을 살펴본다.

올해는 캘리포니아가 매우 건조할 것 같습니다. 미국 전역에 폭설과 비를 뿌린 겨울 폭풍은 가뭄 상태를 상쇄하기에
충분치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로빌 호수는 캘리포니아의 복잡한 물 공급 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캘리포니아 오로빌 호수의 비드웰 마리나
극심한 가뭄이 호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려면 버튼을 끄십시오.

그때

새크라멘토 북쪽의 65km²의 이 수역은 캘리포니아에서 두 번째로 큰 저수지입니다.

오로빌 호수는 물을 저장할 뿐만 아니라 홍수를 억제하고 수질을 유지하며 하류 지역의 어업 건강을 증진시킨다.

2014년에 캘리포니아의 80% 이상이 “극심한 가뭄”에 시달렸다. 이러한 상황에서 오로빌의 수용능력은 30%로
떨어졌는데, 이는 역사상 가장 낮은 수준이었다.

수위가 정상 수위보다 수백 피트 아래로 떨어지면서 경사로와 도로는 더 이상 물가에 도달하지 못했다.
더 걱정스러운 것은, 이 저수지가 가득 찼을 때, 수력 발전 시설과 농경지에 관개를 위한 전력뿐만 아니라, 약 700만
가구에 충분한 물을 공급했다는 것이다.

‘보통 파괴적’
2014년에 건조한 상태가 시작된 것은 아니지만, 오로빌이 역사적인 최저 수준을 기록하기 전까지 수년간 가뭄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미국 항공우주국의 지구관측소는 다년간의 가뭄이 이 지역에 더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경고했다. 그 영향 중에는 “비정상적으로 활동적이고 파괴적인” 화재 계절과 농경지의 낮은 수확량에 대한 기여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