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부족과 함께 사는 법 배우기

물 부족과 함께 사는 법 배우기
한때 비가 풍부했던 곳에서도 전 세계의 지역은 가뭄과 물 부족에 직면해 있으며, 이는 지구가 따뜻해지면 더욱 악화될 것입니다.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도시와 국가는 적응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물 부족과

2018년에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의 수도꼭지는 거의 물이 고갈 뻔하여 물 부족 위험에 직면한 세계 최초의 주요 도시가 되었습니다.
그 문제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올해 동쪽으로 약 750km(460마일) 떨어진 Nelson Mandela Bay의 지역 사회는 7월까지 저수지가 고갈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케이프타운은 기업과 거주자에게 엄격한 물 제한을 도입하여 “데이 제로”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시는 남용에 대한 물관세와 벌금을 인상하고 물 소비를 줄이고 토양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농업 부문과 협력했습니다.

결국 주민들은 하루에 50리터(약 13갤런)로 제한되었습니다.
이를 감안하면 세탁기에 따라 1회 세탁 시 최대 약 70리터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 부족과

생물다양성, 자연, 건강에 관한 케이프타운의 전문가인 Ingrid Coetzee는 그 시대를 살았습니다.

그녀는 DW와의 전화 통화에서 “하루 물 한도를 줄이는 면에서 심각한 제한을 받으며 생활하는 것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기억한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녀는 광범위한 대중 인식 캠페인이 사람들에게 옷이나 차를 씻는 것과 같이 물을 많이 소비하는 활동을

줄이거나 제거하도록 요청하고 더 짧은 샤워를 하고 그 샤워 물을 변기 물에 재이용할 것을 권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집주인, 특히 여유가 있는 사람들이 빗물 집수 탱크를 설치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런 사치품이 없었고 정말 힘들었다”고 말했다.
물 부족에 대한 해결책을 위해 자연을 바라보다

가뭄 이후 도시는 공공 기관, 민간 기업 및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지표수 집수 지역과 대수층을 복원함으로써 물 공급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고 Coetze는 말했습니다.

ICLEI의 이사인 Coetzee는 “도시의 집수 지역에서 침입하는 외래 식물을 제거하고 이러한 지역을 복원하는 형태의

자연 기반 솔루션이 최고의 수확량으로 가장 비용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임이 입증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2,500개 이상의 지방 정부로 구성된 지속 가능성 협회.

소나무와 유칼립투스와 같은 침입 종은 토종 핀보스 관목보다 훨씬 더 많은 물을 흡수하고 도시의 물 공급을 제한합니다.

Coetzee는 DW와의 인터뷰에서 “지금까지의 노력으로 매년 550억 리터의 추가 물을 생산했으며, 그

비용은 다음으로 가장 저렴한 옵션 비용의 10분의 1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 솔루션은 2018년 위기 동안 비의 반환 및 보존 조치와 함께 도시의 댐을 다시 채우고 물 문제를 크게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누수 방지 및 물 손실 방지에 대한 인식 제고

전 세계의 많은 다른 도시들이 물 절약을 돕기 위해 효율성 조치에 투자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 수도인 도쿄는 기반 시설을 업그레이드하고 누수의 신속한 감지 및 수리에 의존하여

2002년에서 2012년까지 물 낭비를 3%로 절반으로 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