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머 재킷 트위스트

보머 재킷

먹튀 보머 재킷 트위스트와 함께 이륙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겸손하지 않은 보머 재킷 에서 유비쿼터스 박시 블레이저에 대한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한때 영화 탑건의 스케이터와 팬의 독점적인 영역,

단일 지퍼 스테이플은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와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가 값비싼 변신을 했으며,
탑건: 매버릭이 영화관에 상영되는 시점에 맞춰 하이 스트리트 레이블에서 높은 버전을 생산합니다.

지연된 영화 속편의 톰 크루즈처럼 파리와 밀라노 런웨이 매장에 상륙한 봄버 재킷은 거의 알아볼 수 없으며,
나일론에 꿰매어 놓은 비행 배지는 생생한 프린트와 실크와 유기농 면의 터무니없는 장식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호주 브랜드 Clea의 디자이너 Natasha Gordon은 “더 높은 수준의 접근 방식을 취하고 흥미로운 재료를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보머 재킷 Gordon의 데뷔 컬렉션의 핵심이었습니다.

“봄버 재킷의 깨끗하고 현대적인 특성을 활용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저는 양면 자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스커트와 함께 입어도 좋고, 진과 함께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보머 재킷 기원은 50년대 미군 전투기 조종사가 입는 부피가 큰 양털 안감 가죽 재킷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미군에서 시작됩니다.

MA-1은 조종석에 단열재를 제공하는 고품질 나일론, 낙하산 하네스를 위한 공간을 허용하는 니트 칼라 및
지상의 따뜻한 조건에서 편안함을 지원하는 단일 지퍼와 함께 청사진으로 간주됩니다.
오렌지색 안감은 구조 임무에 대한 가시성을 돕기 위해 시그니처 세이지 그린 재킷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1960년대 후반에 동성애 혐오증이 있는 런던 스킨헤드가 비공식 유니폼으로 재킷을 채택했으며,
1980년대에 브론스키 비트(Bronski Beat)와 같은 밴드와 퀴어 커뮤니티가 보복하기 전까지 재킷을 비공식 유니폼으로 채택했습니다.

탑건 시대의 스케이터, 하우스 뮤직 팬, 스포츠 스타, 영화 배우들이 뒤를 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의 럭셔리 업그레이드로 인해 새로운 수준과 가격으로 높아졌습니다. Prada의 스팽글 버전은 $6700입니다. 그 가격이면 거리에서 VIP 룸으로 옮겨지고 있습니다.

뉴스레터 보러가기

“나는 90년대 초반부터 플로럴 드레스와 Doc 부츠가 달린 남자친구의 군용 버전을 신었을 때부터 봄버 재킷에 대한 부드러운 자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InStyle 잡지의 재출시된 호주판의 편집자인 Justine Cullen은 말합니다. .

“저에게 있어 그들은 결코 그들의 매력을 잃지 않았지만 그들이 현재 재킷 모양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Net-a-Porter는 이번 시즌에만 81가지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완벽하게 오버사이즈된 Prada Re-Nylon 버전은 모던 클래식이지만 이번 시즌에는 크롭, 가죽, 퍼프 슬리브, 새틴, 끝없이 재미있는 색상 등 실험적인 형태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하고 실용적입니다. 대부분은 방수 기능이 있어 라니냐 시대에 편리합니다. 하지만 진정한 기쁨은 어떤 룩에도 즉각적으로 젊음의 멋을 더하는 것입니다. 나는 더 드레시하고 어른스러운 의상과 힐 위에 아무렇지 않게 던져진 폭격기의 병치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훨씬 덜 인위적으로 보이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