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에 따르면 워싱턴의 운전자들은 새로운 법에

분석에 따르면 워싱턴의 운전자들은 새로운 법에 따라 2023년에 휘발유 가격이 더 오를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워싱턴의 운전자들은 휘발유 가격이 잠재적으로 극적으로 상승할 수 있음
잠재적으로 극적인 가스 비용 상승으로 인해 제이 인슬리 주지사는 화요일 보수 성향의 워싱턴 정책 센터(Washington Policy Center)가 발표한 분석과 갈등을 빚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먹튀검증커뮤니티 시애틀 – 잠재적으로 극적인 가스 비용 상승으로 인해 제이 인슬리 주지사는 화요일 보수 성향의 워싱턴 정책 센터(WPC)가 발표한 분석과 충돌했습니다.

WPC에 따르면 내년 운전자는 디젤의 경우 갤런당 0.46달러, 갤런당 0.56달러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1월 1일부터 이산화탄소 가스를 배출하는 많은 기업들이 생산하는 CO2 배출량에 따라 탄소 상쇄 수수료를 부과받게 됩니다. 배출량이 많을수록 수수료가 높아집니다.

휘발유 갤런당 6달러가 더 이상 비정상적이지 않을 때 정책 도박은 얼마나 많은 탄소세가 소비자에게 전가되는지입니다.

2021년 민주당 주도 입법부가 통과하고 주지사가 서명한 기후 공약법(Climate Commitment Act)은 2023년 1월 1일부터 발효됩니다.

올해 초 통과된 기후 공약법(Climate Commitment Act)에 따라 생태부는 2023년까지 총량 투자 프로그램을 수립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온실 가스 배출량에 대한 주 전체의 상한선을 설정한 다음 주에서 설정한 배출량 제한에 맞게 상한선을 점진적으로 줄일 것입니다. 법, 생태학은 말했다.

이 법은 연간 25,000톤 이상의 온실 가스를 생산하는 회사와 조직이 총 배출량에 대한 탄소 배출권을 구매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법은 CO2 가스를 배출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회사로부터 돈을 받아 일반 정부 지출에 넣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운전자는 또한 법이 시행될 때 미국에서 두 번째로 높은 휘발유세인 갤런당 $0.49를 납부하게 됩니다.

분석에 따르면 워싱턴의

Inslee는 FOX 13 News와의 인터뷰에서 “워싱턴에 있는 우리는 이제 실제로 우리에게 더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고 일자리를 구축하는 데 돈을 투자할 최고의 상한선 및 자본 지출 계산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은 2013년부터 캘리포니아에서 시행된 “Cap and Trade”와 유사합니다. 워싱턴에서는 이를 “Cap and Invest”라고 부릅니다.

워싱턴 정책 센터(Washington Policy Center)의 환경 이사인 토드 마이어스(Todd Myers)는 “정치적 수사학에서는 세금을 걷어내고 지출하기 때문에 이를 ‘상한선 투자’라고 부릅니다.

워싱턴 유권자들은 유사한 자본 투자 계획을 두 번 거부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이것이 더 높은 휘발유 가격으로 이어졌을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캡 앤 투자” 비용은 지불해야 하는 회사가 소비자에게 전가합니다.

Inslee는 FOX 13에 소비자 비용이 최소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불안정한 휘발유 가격에 대한 경제적 해결책으로 지출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휘발유 가격은 지난 몇 주 동안 천천히 하락했으며 현재 전국 평균은 갤런당 $4.77이지만 가격은 다시 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소한의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페니 우리는 페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주지사가 말했습니다. “아마도 모든 것이 소비자에게 전달되지는 않을 것이고 그들이 (전달할) 것은 페니일 것입니다.”

그러나 Myers는 주지사가 동전에 대한 논평에 인용한 것과 동일한 생태학 보고서를 분석에 사용했습니다.

Myers는 “그의 부서의 연구와 그의 법률의 의도를 살펴보면 가스 사용을 줄이고 CO2를 적게 생성하도록 가스 가격을 인상하는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Myers는 CO2 배출량 톤당 $20.60의 탄소 상쇄 비용이 생산된 가스 1갤런당 $0.46에 해당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