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상하이 주민들은 대량 COVID 테스트를

불안한 상하이 주민들은 대량 COVID 테스트를 위해 숨막히는 더위에 용감합니다.

상하이 (로이터) – 몇 주 전에 해제된 두 달 동안의 고통스러운 봉쇄에서 여전히 회복 중인 도시에서 지속적인 소규모

발병으로 불안이 촉발되면서 상하이 주민들이 화요일에 COVID-19에 대한 의무적인 대량 테스트를 위해 무더위 속에서 줄을 서고 있습니다.

불안한

먹튀검증커뮤니티 2,500만 명에 달하는 상업 중심지에서 발생하는 잔소리와 중국 전역에 흩어져 있는 기타 발병으로 인해

투자자들은 파괴적인 COVID 제한을 경계하면서 최근 글로벌 금융 시장을 불안하게 했습니다.more news

중국의 “역동적 제로 COVID” 정책은 바이러스와 공존하는 세계적인 추세에 맞서 모든 발병을 신속하게 근절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세계 2위 경제는 이미 2분기에 코로나19의 전면적인 규제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고 글로벌 공급망과 국제 무역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상하이 당국은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BA.5.2.1 변종 감염을 포함한 발병을 억제하기 위해 표적 봉쇄와 끊임없는 테스트에 의존하여

더 광범위한 억제에 대한 이야기를 반복적으로 일축했습니다.

그러나 4~5월 봉쇄 기간 동안 주민들이 기본적인 생필품을 단체로 구매하기 위해 사용하는 온라인 채팅 그룹이 다시 활기를

띠며 사람들이 슈퍼마켓에서 어떤 품목이 품절되었는지에 대한 조언을 교환했습니다.

상하이에 거주하는 Wang Jie는 “근처 건물이 폐쇄되어 음식을 비축할 생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상사가 재택근무를 허용하면 밤새 짐을 싸서 상하이를 떠날 것입니다.”

장기간의 고립은 소득을 잃고 기본 물품에 대한 접근에 어려움을 겪는 상하이 주민들에게 많은 정신적 상처를 남겼습니다.

때때로 좌절감은 대중의 분노를 드물게 폭발시켰고, 주민들은 항의의 표시로 창밖으로 냄비와 프라이팬을 두드렸다.

불안한 상하이 주민들은

다른 상하이 거주자는 “지난 4일 동안만 폐쇄하겠다고 말했을 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다. “그들이 나와서 소문을 부인할 때 우리는 지금 그들을 믿지 않습니다.”

상하이 전역에서 200개 이상의 건물이 폐쇄되었으며, 7월 11일에 59개의 새로운 사례가 보고되어 전날 69개에서 감소했습니다. 3건을 제외한 모든 사례는 이미 격리 명령을 받았습니다.

공식 폐쇄 대상 목록에 없는 일부 건물의 주민들은 감염된 사람과 밀접 접촉한 사람이 그 건물에 살았기 때문에 최소 이틀 동안 집을

떠나지 말라는 지시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테스트 캠페인은 도시의 16개 지구 중 절반 이상을 포함하며 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실시되며 주민들은 이 기간 동안 두

번 테스트해야 합니다.

화요일에 콧구멍을 닦는 사람들의 불편함은 중국 일부 지역이 폭염을 겪으면서 약 섭씨 40도(섭씨 102도)의 기온으로 인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상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온라인 슈퍼마켓 배송이 몇 시간 지연되고 있다고 상하이의 여러 지역 주민들이 말했습니다.

‘성장 저하 위험’

전반적으로 중국 본토는 7월 11일에 347명의 새로운 국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보고했는데 전날 352명에 비해 다른 국가에서는

거의 무시할 수 있는 수치입니다.

노무라(Nomura) 분석가들은 월요일 현재 31개 도시에서 다양한 코로나바이러스 제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고 추정하며 이는

“성장률 하락의 위험”을 강조하면서 일주일 전의 11개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금요일에 발표된 2분기 국내총생산(GDP) 데이터와 이번 주 기타 경제 지표는 작년에 비해 급격한 경기 둔화를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화요일 중국 증시는 추가 약세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