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이 에너지 위기에 직면함에 따라 EU

블록이 에너지 위기에 직면함에 따라 EU 지도자들은 잠재적인 회원 자격을 사용하여 우크라이나의 젤렌스키를 억제하고 있습니까?
이번 주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연합(EU) 3개국 정상들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을 만나기 위해 기차를 타고 키예프로 이동했을 때 공개 쇼는 연대와 지지의 무대였다.

블록이


그러나 눈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방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루마니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합류한 정치인들은 현재 자체적인 반러시아 제재로 정체되고 있는 블록의 경제 엔진을 대표합니다.

우크라이나 분쟁에 대한 무책임한 이념적 대응입니다.

이제 이 갈등이 계속되고 기록적인 높은 휘발유 가격과 인플레이션을 통해 평균적인 EU 시민의 일상 생활 비용을 증가시키면서 점점 더 위험에 처해 있는 것은 고국에 있는 그들 자신의 정치적 이해관계입니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결과가 쌓이면서 상황은 점점 더 악화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주 러시아의 Gazprom은 Nord Stream 파이프라인을 통한 유럽으로의 러시아 가스 공급이 전체적으로 40% 감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독일 회사는 캐나다의 반 러시아 제재로 인해 몬트리올에 있는 공장에서 유닛이 반환되는 것을 막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블록이

먹튀검증 따라서 이번 주말 좌파 연정에 맞서 치열한 선거 경쟁을 펼치고 있는 중도 의회 다수당인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계속되는 무력 분쟁보다 협상된 평화를 더 강조하는 쪽으로 최근 수사를 돌린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이번 주에 “언젠가 우리가 우크라이나 저항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때 – 내

소원대로 우크라이나가 승리하고 총격이 멈췄을 때 – 우리는 협상을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지도자들은 러시아와 협상해야 할 것입니다.”

마크롱은 젤렌스키 자신을 비롯한 우크라이나 관리들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다.

젤렌스키는 프랑스가 분쟁을 끝내기 위해 분쟁 지역을 양도하거나 다른 양보를 하도록 압력을 가했다고 비난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도 약속한 무기를 전달하는 데 발을 질질 끌면서 우크라이나 관리들로부터 질책을 받았다.

그러나 Scholz는 약속한 독일 무기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며 데이트에 서 있는 삐딱한 남자 친구처럼 느끼고 행동하는 우크라이나 관리들에게 꽤 강력한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마리오 드라기(Mario Draghi) 이탈리아 총리의 외무장관 루이지 디 마이오(Luigi Di Maio)는

지난달에 4가지 평화 계획을 제안했는데, 이는 적어도 계속되는 갈등보다는 평화에 대한 그의 정부의 열망을 반영하는 것이었다.more news

EU는 어려운 상황에 놓였습니다.

우크라이나와 젤렌스키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지만 젤렌스키가 요구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평화가

현실적으로 달성될 수 없으며 갈등의 해결이 협상을 통해 나올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점을 깨닫게 된 것 같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승리를 바라는 마음으로 전투를 연장하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그들은 유럽연합과 러시아의 경제적·정치적 관계 단절의 수혜를 입게 되는 워싱턴과는 상황을 다르게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