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기절했습니다 나는 같은 여자입니다

사람들은

한 엄마가 체중 감량 여행을 시작했을 때, 그녀는 자신이 자신의 몸에 갇힌 느낌을 받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느슨한 피부를 잘라내는 꿈을 꾸었습니다.

몸무게가 16개가 넘는 케임브리지 출신의 Sarah Donald(32세)는 자신이 부끄러움을 이기기 위해 과식의 악순환에 빠져 있는 동안 낯선
사람들에게조차 끊임없이 괴롭힘을 당하고 체중 때문에 이름을 불렀다고 말합니다.

정크 푸드를 자신의 ‘도피처이자 적’이라고 부르는 선임 지원 직원은 절망감을 느꼈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그러나 12세의 어린 딸 벨라가 아기에서 갓난아기로 성장하면서 그녀는 자신의 몸이 부모의 신체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고 두려워했습니다.

가능한 한 최고의 엄마가 되기를 원하는 Sarah는 행동을 취하기로 결정하고 다이어트와 운동 정밀 검사에 착수했습니다.

식이요법을 철저히 하고 활동을 하며 생활 방식과 음식과의 관계를 완전히 바꾸어 단 10개월 만에 24사이즈에서 8사이즈의 드레스
사이즈를 6호, 8호로 줄였습니다.

불행히도, 그녀의 초기 빠른 성공은 대가를 치르게 되었고 그녀는 그 어느 때보다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사라는 체중 감소로 인해 4Ibs 이상의 과도한 피부와 축소된 가슴을 갖게 된 후 갇힌 느낌을 받았습니다.

“처음 살이 빠졌을 때 제 자신이 정말 자랑스러웠어요. 저울에 적힌 숫자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라고 Sarah가 설명했습니다.

“그런데 6연패를 하고 난 후 왠지 몸이 예전보다 더 안좋아진 것 같았어요. 갇힌 기분이었고 집밖으로 나가기가 싫었어요. 저에게는 너무 잔혹한
반전이었습니다.”

그녀는 더 작은 옷을 입을 수 있고 겉으로는 벌지 싸움에서 승리한 것처럼 보이지만 Sarah는 더 작은 체구로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늘 헐렁한 옷으로 피부를 가리고 있었다”며 “휴가 때 비키니 위에 반바지를 입고, 가슴이 36DD에서 32A로 줄어들어 매일 브래지어를
2개 착용했다.

“나는 더 이상 여자처럼 느껴지지 않았고 내 파트너에게 덜 섹시하다고 느낄 수 없었습니다. 나는 덫에 걸렸습니다.”

사람들은 기절했습니다

자신의 피부에 갇힌 느낌에 지친 Sarah는 전문적인 도움을 받기로 결정하고 Adore.Life in Cambridge의 컨설턴트 성형 외과 의사인
Mr. Hagen Schumacher와 상담을 예약하여 그녀의 선택 사항을 알아보았습니다.

사라의 여정의 첫 번째 단계는 2018년 3월에 그녀의 더 풍만하고 풍만한 유방을 만들기 위한 유방 확대술이었습니다.

사라는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다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을 원했습니다. 유방 확대술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사라는 2020년 11월에 두 번째 절차인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다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을 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방 확대술은 자신감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2020년 11월, 사라는 두 번째 절차를 거쳤습니다. 즉, 복부에서 약 730g의 과도한 피부를 제거하기 위해 전체 배를 집어넣는 것입니다.

한 엄마가 설명했습니다. “배를 집어넣은 후의 느낌이 크게 달라졌습니다. Hagen은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헐렁한 피부가 너무 부끄럽지만 옷에 자신감이 붙기 시작했고, 복부 성형 덕분에 살 빼기 전과 후를 모두 입을 수 없었던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하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2021년 5월 사라는 허벅지에서 과도한 피부를 제거하기 위해 허벅지 리프트를 다시 방문했습니다. 복부에서 약 730g의 과도한 피부를 제거합니다.

한 엄마가 설명했습니다. “배를 집어넣은 후의 느낌이 크게 달라졌습니다. Hagen은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항상 헐렁한 피부가 너무 부끄럽지만 옷에 자신감이 붙기 시작했고, 복부 성형 덕분에 살 빼기 전과 후를 모두 입을 수 없었던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하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2021년 5월 사라는 허벅지에서 과도한 피부를 제거하기 위해 허벅지 리프트를 위해 다시 방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