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에 슈퍼 크메르 친화적인

씨엠립에 슈퍼 크메르 친화적인 카페 단지 오픈
씨엠립의 새로운 카페 단지는 거의 독점적으로 크메르 거주자와 크메르 주말 및 프놈펜에서 온 휴가 방문객에게만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친화적, 어린이 친화적, 확실히 사람 친화적 인 장소, 초콜릿 가든,

씨엠립에

여러 공동 소유주 중 한 명인 Tu Li Chin에 따르면, 이곳은 특히 지역 사회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으며, 외국인 관광객에 의존하는 많은 사업체들이 경운기를 폐쇄한 채 적발되었으며, 많은 크메르 방문객들은 자신들의 공간을 갖는 것을 감사히 여깁니다. 외국인 관광객들로 넘쳐나지 않는 나만의

다른 공동 소유자이자 팀 지원 멤버인 Ms Pav Mindane은 “우리는 ‘모두를 위해, 모두를 위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공간이 인종이나 나이에 상관없이 이곳에 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라고 믿습니다.”

The Bean Embassy 카페를 통합한 콜라보레이션 벤처 초콜릿 가든(Chocolate Garden)이 올해 1월 30일 2,174제곱미터의 광대한 복합 단지에 문을 열었습니다.

토지는 원래 주거 지역이었고 3개의 크메르 목조 주택이 여전히 복합 단지에 서 있습니다.

집 중 하나가 개조되어 외부 독서 공간이 있는 완전한 도서관으로 변모하여 방문객들은 전화기를

쳐다보지 않고 앉아서 책을 읽는 드문 광경을 마주하게 됩니다.

이 복합 단지에는 어린이용 놀이터 재료, 강아지 공원 등의 기능이 점재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정원이

수공예품부터 정원 식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12개 이상의 공급업체가 있는 시장으로 탈바꿈합니다.

씨엠립에

오피사이트 또 다른 작은 집은 갓 갈은 커피와 신선한 패스트리, Ujicha의 다양한 차, Gelato Lab의 셔벗과 젤라토를 제공하는 Bean Embassy의 새 집입니다.

민데인은 “상급 회원 중 한 명인 Mr Seng Piseth가 Bean Embassy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우리의 슬로건은 ‘Travel coffee world through the Bean Embassy’이며, 우리 지붕 아래 다른 나라와 다른 지역의 커피 원두의 맛, 품질, 탐험을 공유하는 외교적 장소라는 의미입니다.”

Seng Piseth, Yon Pheakdey, Tu Li-Chin, Nub Kakada 및 Pav Mindane의 5명의 시니어 회원 또는 공동 소유자가 초콜릿 가든과 Bean Embassy를 모두 소유하고 있습니다.

The Bean Embassy 카페를 통합한 콜라보레이션 벤처 초콜릿 가든(Chocolate Garden)이 올해 1월 30일 2,174제곱미터의 광대한 복합 단지에 문을 열었습니다.

토지는 원래 주거 지역이었고 3개의 크메르 목조 주택이 여전히 복합 단지에 서 있습니다.more news

집 중 하나가 개조되어 외부 독서 공간이 있는 완전한 도서관으로 변모하여 방문객들은 전화기를 쳐다보지 않고 앉아서 책을 읽는 드문 광경을 마주하게 됩니다.

단지내 곳곳에 어린이놀이터, 강아지공원,

주말에는 정원이 수공예품부터 정원 식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12개 이상의 공급업체가 있는 시장으로 변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