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수용소 탈출한 우크라이나

영국 수용소 탈출한 우크라이나 난민들 ‘파손’

밀라와 야야는 더 나은 영국 생활을 위해 우크라이나를 탈출했지만 호스트의 공격적이고 위협적인 행동으로 인해 노숙자가 되었습니다.

부부는 부차(Bucha) 시 근처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전투를 피해 웨일즈에 있는 후원자와 함께 살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가 그들을 무일푼으로 남겨두고 Yaya의 비자를 연장하는 데 필요한 필수 서류도 없이 방치했다고 주장합니다.

서울op사이트 부부의 호스트인 마크 뉴베리(Mark Newbery)는 이러한 비난이 “절반 진실”이며 “인격 충돌”을 비난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수용소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한 집 부족에 대한 두려움

‘우리 아이들은 우리가 죽지 않냐고 매일 밤 울었다’

웨일스의 환영에도 불구하고 림보에 갇힌 난민

영국 수용소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이 발발한 후 밀라와 야야는 그 나라를 떠났고 몇 주 후 영국 정부의 우크라이나 주택 계획에 따라 영국에 정착했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호스트 가족을 찾지 못한 후 그들은 이집트에서 휴가를 보낸 남자에게 접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Newbery는 Carmarthenshire의 Llanelli에 집이 있지만 최근에 이집트에 살면서 Mila와 이집트 국민 Yaya를 만났습니다.

“그는 우리가 알던 사람이었는데, 뭐가 잘못될 수 있죠?” 23세의 학생 밀라가 말했다.

“우리는 그에 대한 추가 생각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는 너무 달콤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Newbery 씨는 그들을 호스트하기 위해 영국으로 비행기를 타고 돌아가려고 했지만 은행 카드 문제로 인해 중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밀라와 야야는 비행기를 탈 때 돈을 빌려주겠다고 제안했다.

이에 대해 뉴베리 씨는 그 부부가 자신의 티켓 값을 “주장했다”고 말했고, 그는 일찍 웨일즈로 돌아와서 그들에게 “큰 호의”를 베풀었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두 사람은 Newbery가 자신이 집을 준비하는 방법과 그들이 도착하기를 고대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비디오와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자신의 집이 지역 의회에서 검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뉴베리 씨의 집에 도착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일이 잘못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집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그것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Mila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괜찮다”며 “우리는 까다롭지 않다”며 “지하실에서 5박을 보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다음 날 부부는 뉴베리 씨의 행동에 대해 점점 더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그에게 정부에서 [우리가 그곳에 사는] 추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자금을 지원해줄 것인지 물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는 ‘아니요, 제게 350파운드가 있는데 이 돈은 제 정원과 집을 짓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순간 나는 우리에게 돈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Mila는 Newbery가 가계 지출에 기여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매우 공격적이었습니다. 그는 저를 어리석은 여자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닥쳐, 마음에 들지 않으면 가도 된다고 했어요.” 밀라가 말했다.

“나는 매우 절망적이었고, 나는 울지 않으려고 노력했고 야야는 내 손을 잡고 있었다.”

Homes for Ukraine 계획에 따라 호스트는 게스트에게 임대를 요청할 수 없지만 영국은

정부 지침에는 “식량 및 유틸리티와 같은 일반적인 가계 비용에 대한 합리적인 기여”를 요청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