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회의 적들: 카슈미르 반군 반군 어린이들은

우리 사회의 적들: 카슈미르 반군 반군 어린이들은 그들만의 전투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가족들의 과부와 고아들은 스스로 생계를 꾸려야 했고 불가촉천민 취급을 받았습니다.’

우리 사회의 적들

후방주의 사이트 파이살 파야즈(Faisal Fayaz)는 2000년 겨울 카슈미르 북부 반디포라(Bandipora) 지역에서 지뢰로 아버지가 사망했을 때 생후

10개월이었습니다.

수천 명의 다른 카슈미르 남성들과 마찬가지로 파야즈 아마드 미르는 독립을 위해 싸우는 카슈미르 반군과 싸우기 위해 인도 당국과 함께

반군으로 수년을 보냈습니다.

많은 카슈미르인의 눈에는 반란군을 반역자로 만들었습니다. 생존한 가족에게 쉽게 전해지는 꼬리표였습니다.

현재 22세인 파야즈는 떨리는 목소리로 이렇게 회상했다. “우리 하늘이 영원히 변한 것 같았어요. 우리는 우리 공동체에서 적이 되었습니다.”

우리 사회의 적들

Fayaz와 같은 아이들을 정서적, 사회적, 경제적으로 취약하게 만드는 아버지를 잃은 것 외에도, 그들은 평생 동안 “배신자”라는 꼬리표를 붙였습니

다. 적군과 협력했다는 이유로 언론과 이웃에게 공격을 받았습니다.

어린 시절, Fayaz는 옷차림, 머리카락 관리,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의 정체성 때문에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기회를 훔쳐 내게 한

입만 주곤 했다”며 종종 그를 ‘배신자의 아들’이라고 불렀다.

지역 경찰은 5,000명 이상의 카슈미르 남성이 Ikhwan-ul-Muslimoon의 일환으로 1990년대 반군이 한창일 때 친독립 무장세력과 싸운 것으로 추정합니다.

Ikhwanis로 알려진 이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반군은 델리가 탈식민 시대에 주권에 대한 주요 위협으로 인식한 증가하는 반인도 반란을 해결하기

위해 배치된 수십만 명의 인도 군대를 도왔습니다.More news

1989년 반군이 발생한 이후 50,000명 이상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수십 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카슈미르인들이 인도의 통치 아래서 투쟁을 계속하고 있지만 감정은 여전히 ​​고조되고 있습니다. 2016년, 유명한 반군 사령관이 사망한 후 폭력이 발생했을 때, 파이살 파야즈의 형제 파이잔은 소셜 미디어에서 살해 위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파이잔 파야즈(Faizan Fayaz)는 New Humanitarian과의 인터뷰에서 “알 수 없는 사람들이 내 머리를 잘라버릴 것이라는 메시지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겁에 질린 그는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이 지역의 주요 도시인 스리나가르에 있는 친척들과 머물기 위해 반디포라 지역을 떠났습니다.

형제들의 경험은 거의 독특하지 않습니다. Ikhwan-ul-Muslimoon 설립자 Muhammad Yusuf Parray의 아들인 Imtiyaz Ahmad Parray가 검진을 위해 그의 어머니를 병원에 데려갔을 때 의사들은 다른 환자들이 보여도 갈 수 없다고 말하며 어머니를 무시했습니다.

Parray는 New Humanitarian과의 인터뷰에서 “다음 날 언론에서 악명 높은 익환 사령관의 아들이 병원을 공격했다는 뉴스가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혼란을 없애기 위해 그는 기자들과 이야기하기를 희망하면서 스리나가르의 신문사를 방문했습니다. “아무도 우리 버전을 즐겁게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대신 다음날 신문에서는 이크와니가 도시의 기자들을 위협하기 위해 왔다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