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주가 낙태금지법을 승인한

인디애나주가 낙태금지법을 승인한 최초의 주가 로

인디애나주가

코인볼 인디애나주 인디애나는 금요일 미국 대법원이 로 대 웨이드(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이후 낙태 제한을 승인한 미국 최초의 주가 되었다.

9월 15일부터 시행되는 금지 조치에는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강간 및 근친상간의 경우 수정 후 10주 이전에 낙태가 허용됩니다. 어머니의 생명과 신체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태아가 치명적인 기형으로 진단된 경우. 강간 및 근친상간 피해자는 이전에 상원에서 제안된 바와 같이 공격을 증명하는 공증된 진술서에 서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법안에 따르면 낙태는 병원 소유의 병원이나 외래환자 센터에서만 시행할 수 있다. 불법 낙태를 하거나 필수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는 의사는 의사 면허를 “잃을 수 있다”는 현행 인디애나 주법을 강화하는 의료 면허도 상실해야 합니다.

Eric Holcomb 주지사는 법안에 서명했다고 발표한 성명서에서 “나는 곧 중단될 것 같지 않은 토론에서 자신의 견해를 용감하게 공유하기

위해 앞으로 나온 모든 Hoosier를 개인적으로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주지사로서 나는 계속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인디애나주가 낙태금지법을

그의 승인은 인디애나 상원이 금지령을 28-19로 승인하고 하원 의원들이 62-38로 이를 승인한 후 나왔습니다.

인디애나주는 지난 6월 대법원에서 낙태 절차에 대한 헌법적 보호를 제거한 판결 이후 보다 엄격한 낙태 관련 법안을 논의한 최초의 공화당 주도 주 의회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7월 29일 웨스트버지니아 주의회 의원들이 그 주가 될 수 있는 기회를 포기한 후, 두 상원 모두를 통과하는 금지법을 통과시킨 것은 처음입니다.

로드릭 브레이(Rodric Bray) 상원 임시 의장은 투표 후 기자들에게 “최소한 제가 여기에 있는 동안 주 총회에서 우리가 한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인

이 일을 완료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엄청난 기회라고 생각하고 우리는 여기에서 앞으로 나아가면서 그것을 구축할 것입니다.”

법안을 발의한 LaGrange의 Sue Glick 상원의원은 “모든 주가 한 자리에 모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인디애나 주민들은 이 법안의 측면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양당의 일부 상원의원은 이 법안의 조항과 이 법안이 저소득 여성과 의료 시스템을 포함한 주에 미칠 영향을 한탄했습니다.

법안을 반대하는 이유는 엇갈렸지만 8명의 공화당원은 법안에 반대표를 던진 11명의 민주당원 전원과 함께 했습니다.

금요일 낙태 권리에 대한 지지를 나타내는 녹색 리본을 옷깃에 걸고 있던 인디애나폴리스의 민주당 상원의원 Jean Breaux는

“우리는 민주주의를 뒤엎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어떤 자유, 도마 위에 놓인 다른 자유가 박탈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Michiana Shores의 Mike Bohacek 공화당 상원의원은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21세 딸에 대해 말했습니다.

보하첵은 이 법안이 강간당한 장애 여성에 대한 적절한 보호가 없다며 반대표를 던졌다.

“좋아하는 봉제인형을 잃어버리면 속상할 거에요. 그녀가 학기까지 아이를 안게 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는 숨이 막히기 시작하고 메모를 자리에 던지고 방을 나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