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의 고군분투 건방진 소녀의 저주 – 파산 위기

자매의

컴백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이 상징적인 듀오는 건방진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일란성 쌍둥이 자매 가브리엘라와 모니카 이리마(39세)로 구성된 루마니아 팝 듀오 The Cheeky Girls가 20년 전 스타덤에 오른 이후 첫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Popstars: Rivals에서 명성을 얻었고 Peter Waterman 판사에 의해 “최악의 행위”라는 낙인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4개의 상위 3개
싱글을 기록하는 강력한 팬층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최고점에 이어 섭식 장애와 엉망인 가슴 수술을 포함해 심각한 최저치가 뒤따랐고, 그 두 사람은 무일푼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두 사람의 롤러코스터 경력과 개인 생활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파산 직전 요양원을 탐방하다
2002년 소녀들의 상징적인 데뷔 싱글 Cheeky Song(Touch My Bum)은 12월에 곧바로 2위에 올랐고 전 세계적으로 120만 장을 판매했습니다.

그들의 성공은 Take Your Shoes Off와 (만세 만세) It’s Cheeky Holiday가 상위 3위 안에 들며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불과 4년 후 그들의 음반사가 무너지고 수입이 없어지면서 모든 것이 무너졌습니다.

그들은 레코드 계약에 서명할 때 £40,000의 선급금을 받았지만, 계약이 성사될 때까지 £1million 이상의 빚을 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로 인해 쌍둥이는 현금 흐름 문제를 겪었고 약간의 수입을 얻기 위해 약 300파운드를 지불하고 휴가 캠프와 나이트 클럽 출연을 했습니다.

그들은 재정을 정상화하기 위해 요양원을 방문하기도 했지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Gabriela는 Evening Standard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2년 동안 우리는 돈을 많이 벌 것이라고 생각하며 일을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우리는 마실 잔돈이 거의 없습니다.

“거리의 모든 사람들은 우리가 백만장자라고 생각하고 우리가 이러한 화려한 삶을 영위한다고 상상하지만 현실은 매우 다릅니다.”

2006년 파산 선고를 받았고 6만 파운드의 세금을 내야 했다.

자매의 고군분투 건방진 소녀의 저주

자매의 섭식장애와 씨름

그리고 그들이 겪고 있는 것은 재정적인 문제만이 아니었습니다.

발레리나와 체조 선수로 훈련을 받은 형제 자매는 지원 네트워크에서 고립된 느낌의 결과로 섭식 장애를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치명적인 질병이 절정에 달했을 때, 둘 다 무게가 6.5스톤에 불과했습니다.

Gabriela는 2016년 ITV의 Lorraine에서 “우리는 우리의 삶과 경력에 대해 전혀 통제할 수 없었기 때문에 가장 잘 통제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기본적으로 무엇을 입에 넣나요?”라고 말했습니다.

“저희도 모르고 하룻밤 사이에 아팠어요.”

음식 문제를 비밀로 하기 위해 그들은 카나페가 제공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으로 화려한 행사를 보이콧했고 런던 아파트에서 5년 동안 굶어
죽었습니다.

둘 다 섭식 장애로 회복 중이지만 척추와 무릎의 관절염, 신장 결석, 소화기 손상 및 기억 상실 등 심각한 손상을 입었습니다.

Gabriela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지금 우리의 기억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극동과 유럽 전역을 여행했을 때 사진 몇 장을 되돌아보면서
‘내가 실제로 거기에 갔었나?’라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때 아파서 기억이 안 나요.”

은꼴

그들의 외모 문제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고 Cheeky Holiday의 뮤직 비디오에서 뚱뚱한 여성을 위해 자리에서 제외된 후 가슴 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꼈습니다.

Monica와 Gabriela는 총 100,000파운드의 비용이 드는 충격적인 9번이나 칼에 찔렸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첫 수술은 재앙이었고 두 소녀는 수술 결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모니카는 데일리 메일에 “[가브리엘라의]는 최악이었다. 한쪽 가슴은 위로, 한쪽 가슴은 아래로 내려갔고 서로 다른 방향을 바라보고 있었다.
솔직히 그녀는 괴짜처럼 보였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의 사과에 대해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붙은 두 개의 사과를 상상해 보세요. 그것은 정확히 똑같이 생겼습니다. 그것은 끔찍하고 역겨워 보였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가브리엘라는 신체 변형 수술을 받기로 한 결정을 회상하며 “19세의 나이에 우리는 신체에 문제가 전혀 없었지만 팝스타가 되고 매력을 느끼며
업계에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

“어디서나 많은 압력이 가해졌기 때문에 이것이 우리가 조치를 취한 첫 번째 이유였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당시 우리의 경력을 훨씬 더 좋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