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인플레이션은 미국의 인플레

중국의 인플레이션은 미국의 인플레이션보다 훨씬 낮습니다. 하지만 중국인들은 어쨌든 꼬집음을 느낀다

중국의 인플레이션은

토토 추천 베이징 —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이 미국 및 기타 국가보다 훨씬 낮은 속도로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인들은 물가 상승의 위기를 점점 더 느끼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는 컨설팅 회사 올리버 와이먼이 이번 달에 발표한 설문조사에 따른 것이다.

7월에는 900명 이상의 응답자 중 83%가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느꼈다고 답했으며, 이는 2021년 11월의 69%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중국의 소비자 물가 지수는 주로 돼지고기 가격의 반등으로 인해 7월에 전년 대비 2.7% 증가하여 2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 지수는 8월에 조정되어 전년 대비 2.5% 상승했습니다.

이는 지난 8월 소비자 물가가 전년 대비 8.3% 인상되었다고 밤새 발표한 미국보다 훨씬 낮은 수치입니다.

음식과 주거 비용의 상승은 휘발유 가격의 하락을 상쇄합니다.

비교를 위해 올리버 와이먼(Oliver Wyman)이 7월에 1,200명 이상의 미국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92%가

인플레이션이 일상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느낀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11월의 79%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영향을 받은 응답자의 비율이 미국보다 중국에서 1% 포인트 더 증가했지만 이는 여전히 중국보다 미국에서 인플레이션의 영향이 더 크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올리버 와이먼(Oliver Wyman)의 홍콩 기반 파트너인 벤 심펜도르퍼(Ben Simpfendorfer)는 설문조사가 감정을 측정하며 반드시

소비자 물가 지수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의 반응이 실제 가격 인상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성장 둔화

환경의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중국의 인플레이션은

그는 “성장 배경이 약해지면 가계들 사이에서 우려를 불러일으키기 위해서는 물가 인상폭을 줄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경기 침체의 가능성으로 인해 음식과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외출을 줄이고 가능하면 더 저렴한

브랜드와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말했습니다.

취업, 임대료 걱정
전 세계적으로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 7월 중국이 올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대국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여전히 예상한다고 밝혔지만 중국의 국내총생산(GDP)은 작년에 비해 급격히 둔화되는 궤도에 올랐다.

올리버 와이먼(Oliver Wyman) 설문조사에 따르면 중국 응답자의 약 3분의 1이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고용 안정성이 걱정된다고

답한 반면 미국은 13%였다. 이 연구는 주로 중국의 대도시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했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설문 응답자의 약 20%는 인플레이션이 임대료 또는 모기지 지불 능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려했으며 약 40%는 식료품 및 필수

물품 지불 능력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more news

7월 공식 조사에 따르면 중국의 16~24세 청년 실업률은 거의 20%까지 치솟았고, 도시에서 일하는 성인의 실업률은 약 5.4%입니다.

일부 구매 지연
올리버 와이먼(Oliver Wyman) 조사에 따르면 중국 소비자들은 7월까지 휘발유 가격이 가장 눈에 띄게 인상되었으며 가전제품과 주택 수리가 그 뒤를 이었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인해 어떤 구매가 지연될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는 응답자가 자동차를 가장 많이 언급했으며 레저 여행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잠재적 구매 지연은 중국의 지속적인 소비자 수요 부진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