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C919 제트기가 CAAC로부터

중국의 C919 제트기가 CAAC로부터 감항 증명서를 받기 전에 모든 시험 비행을 완료했습니다.

Move는 최초의 자체 제작 제트기의 급속한 개발에 이정표를 표시합니다.

중국의

먹튀사이트 중국상용항공공사(COMAC)는 월요일 국산 C919 제트기가 중국민간항공청(CAAC)의 감항성 인증서를 획득하는 데 필요한 모든 시험 비행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여객기.

제작자는 공식 WeChat 계정에 “C919가 인증서를 받기 전에 모든 시험 비행을 완료한

것을 축하합니다”라고 쓰여진 비행기 이미지와 한자도 포함된 발표를 했습니다.

7월 23일 COMAC은 테스트 비행기가 필요한 모든 시험 비행을 완료했기 때문에 C919 제트기가 인증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에서 항공기 인도를 위해서는 3가지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항공기의 모델 설계가 요구

사항을 충족함을 나타내는 형식 인증서입니다. 두 번째는 항공기 제조가 국가 표준을 충족함을 나타내는 생산 인증입니다. 세 번째는 개별 항공기 인증서로,

시장 관찰자들에 따르면 항공사에 인도되는 각 항공기가 요구 사항을 준수함을 나타냅니다. 이들은 모두 CAAC에서 제공합니다.

독립적인 시장 관찰자인 Lin Zhijie에 따르면 이번 발표는 COMAC이 CAAC에 테스트 결과를 제출했으며 CAAC 유형 인증서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음을 확인시켜줍니다.

COMAC이 형식 인증서를 받은 후 C919 항공기는 짧은 시간 내에 다른 두 개의 인증서를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Lin은 월요일에 말했습니다.

시장 관찰자들은 3개의 인증서를 취득한다는 것은 항공기가 상업 비행에 진입하기 위한 전제 조건인 비행 인증을 받은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베이징에 기반을 둔 Aerospace Knowledge Magazine의 편집장인 Wang Ya’nan은 이전 인터뷰에서

Global Times와의 인터뷰에서 COMAC가 감항 인증서를 획득한 후 상업 노선에서 시범 비행을 하고 조종사와 관련 인력을 위한 기술 교육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6~12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Wang은 “이상적으로는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C919가 2023년에 상업 가동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06년에 처음 승인된 이후 C919는 대규모 민간 항공 산업의 특정 부문에서 Airbus-Boeing의

듀오폴리에 도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전문가들은 새 비행기가 에어버스-보잉의 듀오폴리에 도전할 수 있을지 말하기는 아직 이르다고 말했다.

Lin은 “현재 우리의 임무는 비행기를 제작하여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비행하도록 하는 것”이라며 “비행기가 에어버스 및 보잉과 경쟁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약 20년이 걸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장 관찰자들은 C919에 두 가지 장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는 가격이고 두 번째는 판매 후 서비스입니다.

항공기의 가격표는 동급 보잉 및 에어버스 항공기보다 낮고 수입 관세가 면제됩니다.

또한 전체 생산팀과 서비스팀이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어 중국 항공사에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중국 최초의 자체 개발 트렁크 제트 여객기인 C919는 4,075~5,555km의 항속거리에

158~168개의 좌석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비행기는 2017년 성공적인 처녀 비행을 수행했습니다.

2021년 3월 COMAC은 중국동방항공과 5대의 항공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항공사에 따르면 새 비행기는 상하이와 베이징, 광저우, 선전, 청두 사이의 노선에 사용될 예정이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