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동물원 외뿔코뿔소 사망 애도

토론토 동물원 2006년 토론토에 온 Ashakiran은 오랜 투병 끝에 목요일에 안락사되었습니다.

토론토 동물원 가족에게 Asha로 알려진 큰 외뿔 코뿔소인 Ashakiran이 목요일에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17세였습니다.

동물원은 Asha가 처음 도착한 지 거의 16년이 지난 토요일 아침에 사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동물원은 그녀의 종의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2016년에 Asha는 아들 Nandu를 낳았습니다. 2년 후, 그녀는 또 다른 소년 키란을 낳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동물원에 따르면 “Asha는 훌륭한 어머니였으며 Kiran에게 항상 참을성이 있었습니다. 특히 그가 난폭하고 난폭한 아가가 되었을 때”라고 말했습니다.

1월 초 직원들은 코뿔소가 “자신처럼 행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녀는 무기력해져서 식사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직원들은 말했다.

동물원은 두 달 동안 매일 아샤의 체액을 채취했지만 결과는 결정적이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답변이 없는 상태에서 Asha의 팀이 더 복잡한 테스트를 시도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들은 토론토 동물원 이외의 전문가를 찾았습니다. 결국 1,800kg이 넘는 코뿔소를 “매우 거친 피부”로 마취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토론토 동물원 외뿔

그러나 위장 수술에 대한 명확한 답이 나오지 않은 후 동물원은 때가 되었다고 결정했습니다.

동물원 측은 “최상의 치료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상태가 악화되고 수술 중 치료 가능한 질병을 식별할 수 없었기 때문에 수의대와 보호자는 매우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그녀는 토론토 동물원 가족의 특별한 일원이었고 매우 그리울 것입니다.”

Asha의 건강이 연초부터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토론토 동물원

더 큰 외뿔 코뿔소인 Ashakiran은 토론토 동물원 가족에게 Asha로 알려졌습니다.

2018년에 촬영된 토론토 동물원에 사는 큰 외뿔 코뿔소인 Ashakiran의 막내 송아지 Kiran.

돌이켜보면, Maharaj는 접시에 고전적인 향신료를 더하는 것이 “매우 인도적인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피자 가게가 실제로 그것을 메뉴에 올려 놓고 그것을 유비쿼터스하게 만드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그것은 커뮤니티의 존재를 알리는 표시였습니다.

동물 기사 보기

결국 그녀의 현지 피자 가게는 인도식 요청이 너무 많아 메뉴에 올려야 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우리가 누구인지”에 대한 성명서로 커뮤니티에 “큰 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이 피자는 항상 존재합니다. 저렴하고 속이 꽉 차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곧 슬라이스를 시도할 시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셰프 Joshna Maharaj는 피자 공동 메뉴에서 인도 토핑을 보는 것이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Brampton 남아시아 커뮤니티에게는 ‘큰 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