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격이 계속되면서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 협상의

폭격이 계속되면서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 협상의 돌파구
우크라이나, 유엔, 터키는 러시아에 의해 차단된 흑해 곡물 수출을 재개하고 수백만 명이 직면한 기아 위험을 완화하기 위한 이스탄불 회담의 진전을 환영했지만, 포격이 계속되면서 전쟁의 종결은 아직 멀었습니다.

폭격이

파워볼사이트 훌루시 아카르 터키 국방장관은 수요일에 다음 주에 협정에 서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앙카라는 운송 중인 화물의 안전을 보장할 것이며 당사자들은 항구에서 곡물 화물을 공동으로 점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협상이 마무리되기 전에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추천 구테흐스는 뉴욕에서 기자들에게 “우리는 중요한 진전을 보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여전히 모든 당사자들의 많은 선의와 약속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심야 논평에서 낙관적인 모습을 보였다.

터키와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유엔과 함께 공동 조정 센터를 설립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젤렌스키의 안드리 예르막 참모총장은 트위터에 “그 임무는 흑해에서 안전한 항해에 대한 전반적인 모니터링과 조정을 수행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 국방부는 즉각적인 논평을 내놓지 않았다.

주요 글로벌 밀 공급국이 되는 것 외에도 러시아는 대규모 비료 수출국이며 우크라이나는 옥수수와 해바라기 기름의 주요 생산국입니다.

거래는 특히 개발 도상국 간의 식량 안보와 시장 안정화에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폭격이

그러나 구테흐스는 전쟁을 끝내기 위한 평화 회담이 열리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고 경고했다.

여러 우크라이나 도시에서 러시아의 대규모 포격이 보고되었으며 우크라이나 외무장관 드미트로 쿨레바는 일찍이 평화에 대한 전망에 대해 낙관적이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도네츠크 주 전역에서 러시아의 지속적인 포격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언론은 우크라이나군이 키예프가 탈환을 희망하는 전략적으로 중요한 러시아 소유의 케르손 남부 지역에 새로운 미사일 공격을 시작했다고 보도했습니다.

RIA 통신은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헤르손 지역 행정부의 말을 인용해 러시아 방공군이 Nova Kakhovka 마을에서 발사된 5개의 미사일을 격추했으며 2개의 미사일 파편이 공장 근처에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헤르손 주의 고문인 세르히 클란은 페이스북에 “예비 정보에 따르면 소콜에 있는 러시아 군수 공장에 또 다른 타격이 있었다”고 밝혔다.

화요일 노바 카호프카에서 별도의 공습으로 52명이 사망했다고 우크라이나 군이 밝혔습니다. 모스크바가 지명한 헤르손 지역 부국장은 2명이 숨지고 7명이 실종됐으며 90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수요일 TASS는 분리주의자 관리인 Vitaly Kiselyov의 말을 인용하여 러시아군과 대리군이 도네츠크 지방의 시베르스크 마을에 진입했으며 며칠 안에 점령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시베르스크를 포함한 최전선에서 새로운 공격을 가하지 않았지만, 그 도시는 포병에 의해 발포되었다고 우크라이나 군은 밝혔다.

Reuters는 전장 계정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