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ISS에서 러시아 철수, 미국과의 마지막

푸틴 ISS에서 러시아 철수, 미국과의 마지막 남은 관계 단절
러시아는 화요일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철수가 임박했다고 발표하면서 미국 및 기타 여러 국가와의 몇 안 되는 유대 관계를 단절했다.

이 움직임은 우주 여행 및 연구를 담당하는 러시아 정부 기관인 Roscosmos의 성명에서 발표되었습니다.

국가의 계획은 “2024년 이후” ISS에서 우주비행사를 철수하고 자체 궤도 정거장 건설에 착수하는 것입니다.

푸틴 ISS에서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세계 무대에서 러시아의 고립이 심화되고 있는 또 다른 사례로 보였다.

푸틴 ISS에서

모스크바 타임즈에 따르면, Roscosmos의 유리 보리소프 국장은 최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의 회담에서 “그때쯤이면 우리는 러시아 궤먹튀검증 도 정거장을 건설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파트너에 대한 모든 의무를 다할 것이지만 2024년 이후에 이 역을 떠나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회의에서 러시아 뉴스 매체인 Interfax는 Borisov가 러시아의 우주 상황을 “어려움”이라고 불렀고 계획된 러시아 스테이션이 “기준을 높일 것”이라고 확인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또한 항법, 통신 및 데이터 전송을 포함하여 스테이션이 국가에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종의 우주 기반 서비스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1998년에 출범한 ISS는 세계 유수의 우주 기관 5곳의 우주 기관이 참여하여 만든 궤도 연구 실험실입니다.

미국의 NASA, Roscosmos, 일본의 JAXA, 유럽의 ESA, 캐나다의 CSA.

역은 러시아에서 운영하는 부분과 미국에서 운영하는 부분의 두 부분으로 나뉘며 후자는 다른 참여 기관으로 나뉩니다.

러시아가 국제우주정거장(ISS)에 개입하는 것은 수년간 관계가 악화되는 가운데 러시아가 미국과 외교적으로 협력한 몇 안 되는 분야 중 하나로 남아 있다.

7월 15일 NASA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국제적 혼란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와 함께 ISS로 비행을 재개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NASA의 로빈 게이튼스 국장은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NASA가 아직 로스코스모스로부터 ISS 철수에 대한 공식적인 소식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Roscosmos의 전 책임자인 Dmitry Rogozin은 지난 4월 미국이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러시아에 부과한 “불법 제재”를 제거해야 ISS 관계가 정상화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Interfax는 보고서에서 러시아가 제안한 스테이션의 비용이 약 60억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주장하는 소식통을 인용했습니다.

그러나 이 출처는 익명이었고 Newsweek는 그 수치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화요일 발표와 함께 Roscosmos는 공식 텔레그램 페이지에 제안된 스테이션에 대한 설계 사양도 게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