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ssie Open 8강전 동료 캐나다인 Shapovalov와 합류

Aussie Open 몬트리올 출신의 토박이 Cilic을 4세트로 꺾고 다음 2번 시드 메드베데프와 맞붙게 됩니다.

Denis Shapovalov가 첫 호주 오픈 남자 단식 8강에 진출한 지 약 24시간 후 그의 친구이자 동포인 Felix Auger-Aliassime이 결승 8강에 합류했습니다.

Auger-Aliassime은 2018년 결선 진출자 Marin Cilic의 빠르고 맹렬한 출발을 극복하고 2-6, 7-6(7), 6-2, 7-6(4) 승리로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을 때까지 꽉 붙들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테니스 선수들에게도 도전장을 내민 멜번의 무더운 월요일.

동료 캐나다인 Milos Raonic은 호주 오픈에서 5번이나 8강에 진출했습니다.

파워볼

그러나 두 명의 캐나다인이 같은 해에 이를 수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리고 지난 세 번의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에서 두 번째로 달성했습니다.

또한 Auger-Aliassime이 최소 8강까지 진출한 3연속 그랜드 슬램 대회이기도 합니다.

이제 월요일 경기 이후에 남게 될 8명 중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가장 큰 두 명과 맞붙게 되면서 더 어려워졌습니다.

Aussie Open 8강

수요일에 Auger-Aliassime은 American Maxime Cressy의 역전 서브 발리 게임과 더위와 약간의 신체적 문제에서 살아남은 2번 시드 Daniil Medvedev와 경기하여 월요일 6-2, 7-6( 4), 6-7(4), 7-5.

2위 메드베데프는 오픈 시대 최초의 남자가 되기 위해 다음 그랜드 슬램 대회에서 두 번째 메이저 싱글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제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잠재적으로 세 번의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메드베데프는 지난해 호주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지만 US오픈 결승전에서 노박 조코비치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캐나다 선수 합류 Aussie Open

조코비치는 호주의 엄격한 COVID-19 예방 접종 기준을 충족하지 못해 올해 첫 메이저 대회 전날 추방된 후 자신의 호주 오픈 타이틀을 방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샤포발로프는 화요일 그랜드슬램 20회 챔피언 라파엘 나달과 맞붙는다.

오거-알리아심은 “나는 그를 위해 흥분하고 캐나다 테니스에 대해 흥분한다. 우리 둘 다 우리가 우연히 이곳에 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우리는 우리가 여기 남아 있다는 것을 매주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

몬트리올 토박이는 Cilic에게 3번의 이전 패배에서 단 한 세트를 관리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크로아티아는 첫 세트에서 거의 건드릴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Auger-Aliasime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았습니다.

21세의 캐나다인은 또한 변덕스러웠습니다.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투어에서 해결하려고 노력한 문제였습니다.

그는 손톱에 매달린 채 Cilic의 뛰어난 레벨이 떨어지고 자신의 레벨이 오를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Auger-Aliassim은 “나는 연락을 유지하고 조금씩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세트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그를 연기한 다른 시간들에 비해 내 입장에서는 공황 상태가 덜했다. 나는 더 침착했다.
나는 나 자신을 조금 더 믿었고, 그것이 결국 차이를 만든 것 같다”고 그는 계속했다. “내 게임의 다양한 측면에서 좋은 개선입니다.”

Medvedev는 Auger-Aliassime이 아직 세 번의 시도에서 이기지 못한 또 다른 선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