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피라미드

Bitcoin 피라미드 계획은 브라질의 ‘신 이집트’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

지난 4월 브라질 연방 경찰은 리우데자네이루 주의 한 부티크 해변 호텔의 헬리콥터 착륙장을 습격했다.

그곳에서 그들은 깔끔하게 포장된 지폐에 7백만 헤알(A$180만)이 든 헬리콥터에 두 명의 남성과 여성을 싣고 체포했습니다.

구금자들은 경찰에 그들이 G.A.S에서 일했다고 말했다. 컨설팅 및 기술,

파워볼사이트 브라질에서 가장 큰 피라미드 계획 중 하나로 알려진 사건의 중심 인물인 전 웨이터에서 백만장자가 설립한 암호화폐 투자 회사입니다.

경찰에 따르면 38세의 Glaidson Acácio dos Santos가 소유한 회사의 총 거래 금액은 최소 9.9달러입니다.

Bitcoin 피라미드

투자자들에게 월 10%의 수익을 약속한 비트코인 ​​기반 폰지 사기의 일환으로 2015년부터 2021년 중반까지 380억 헤알(380억 헤알)을 투자했습니다.

AP 통신이 입수한 수백 페이지의 문서에서,

연방 및 주 경찰과 검찰은 도스 산토스와 그의 동료들이 교묘한 공갈을 퍼붓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Bitcoin 피라미드

비트코인의 가파른 상승으로 부자가 되고 있다고 믿었던 수천 명의 소규모 투자자들을 기만했습니다.

그는 현재 리우 감옥에서 공갈, 금융 범죄, 두 명의 비즈니스 경쟁자에 대한 살인 및 살인 미수를 명령한 혐의로 재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세 번째 경쟁자를 살해한 혐의로 계속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공개 성명에서 도스 산토스는 거듭해서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습니다. 그의 변호사들은 AP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그가 직면한 혐의의 긴 목록에도 불구하고, 도스 산토스는 그의 열렬한 지지자들에게 있을 법하지 않은 영웅을 나타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를 비정통적인 비트코인 ​​사업으로 만든 겸손한 흑인으로 봅니다.

그들은 부유한 백인 엘리트가 조작했다고 믿는 금융 시스템을 도박으로 부자가 되었습니다.
이 사례는 또한 브라질에서 암호화폐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수년간의 경제 및 정치 위기가 디지털 통화를 매력적인 방패로 만든 곳

브라질 헤알 및 두 자리 수 인플레이션의 평가절하.
특히 카보 프리오에서 비트코인 ​​열풍이 뜨겁다.

G.A.S.가 있는 23만명의 리조트 타운 기반했다. G.A.S로 수익이 증가하고 얼리 어답터를 풍요롭게 했으며 모방 기업이 생겨나면서 이 열풍에 돈을 벌려고 했습니다.

곧 암호화폐 관련 폭력의 물결이 뒤따랐습니다.
수많은 피라미드 사기 혐의로 인해,

Cabo Frio는 “새로운 이집트”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도시의 최고봉인 dos Santos는 “Bitcoin Pharaoh”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도스 산토스는 2014년 웨이터 일을 그만두고 비트코인 ​​거래를 시작했다.more news

그는 브라질에서 가장 큰 신 오순절 그룹인 하나님의 왕국 보편 교회(Universal Church of God of God)의 고객을 모집했습니다.

경찰 문서에 따르면 신입사원을 영입하고 G.A.S에 돈을 돌려준 대가로 소개비를 받은 사람이 있습니다.

상파울루 Getulio Vargas 재단의 암호 금융 연구원인 Jéfferson Colombo는 종교 단체가 종종 표적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피라미드 사기꾼. “피라미드의 기초를 높이는 것은 접촉을 통해서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성명에서 보편교회는 당국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고 도스 산토스가 목회자들과 그들의 양떼를 “괴롭히거나 모집”했다고 비난했다.

2017년까지 Dos Santos는 상당한 돈을 벌기 시작했고 당국의 관심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