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es III 왕은

Charles III 왕은 이제 자선 현금 조사의 기소에서 면제 될 수 있습니다

Charles III 왕은

오피사이트 찰스 3세는 경찰이 그의 자선단체 중 한 곳을 조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영국 법 체계에 따라 기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린스 재단의 최고 경영자가 사우디 재벌이 현금 기부를 받는 대가로 기사 작위와 시민권을 획득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고 제안한 혐의로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반군주제 캠페인 단체인 리퍼블릭은 2021년 영국 신문 더 선데이 타임스와 더 메일에 이 혐의가 처음 등장했을 때 찰스를 개인으로 보고했다.

형사들은 Charles가 개인적으로 조사를 받고 있다고 제안한 적이 없으며 기소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일상적으로 용의자의 신원을 밝히지 않습니다. Charles가 체포되거나 인터뷰되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없으며 그를 개인적으로 혐의와 연결시키는 공개적으로 알려진 증거도 없습니다.

그러나 증거가 영국의 새 왕에게 어려운 질문을 제기할 경우 영국 검찰은 국가 원수를 기소할 수 없는 “주권 면제”라는 규칙에 따라 기소에서 면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화국은 의회가 찰스 1세의 반역죄로 사형을 집행할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

뉴스위크가 접근했을 때 왕의 팀은 논평을 거부했다.

Charles III 왕은

찰스 3세와 주권 면제
역사적으로 주권자로 알려진 통치하는 왕이나 여왕은 영국에서 법적 권력과 권위의 원천이었기 때문에 동일한 권력에 종속될 수 없었습니다.

왕실 공식 웹사이트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습니다. “초기 시대에 소버린은 영국의 여러 지역에서 법을 집행하고 법 체계를 확립하는 데 핵심적인 인물이었습니다. 따라서 소버린은 ‘정의의 샘’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실제적인 방식으로 정의를 집행하지 않지만 주권자는 오늘날에도 정의가 수행되고 법과 질서가 유지되는 인물로서 중요한 상징적 역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영국 법에 따라 소버린에 대해 민사 및 형사 소송을 제기할 수 없지만 모나크는 개인 자격으로 모든 활동이 법률에 따라 엄격하게

수행되도록 주의합니다.”
그러나 공화당 운동가들은 경찰이 증거가 찰스에게로 돌아갔다고 생각한다면 의회가 이 규칙을 우회하고 스스로 기소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현재 형사들이 왕에 대한 기소를 모색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없습니다. more news

리퍼블릭의 그레이엄 스미스 최고경영자(CEO)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왕관이 모든 권력의 원천이며 사람들은 왕에 의해 효과적으로 기소되며 왕은 스스로를 기소할 수 없다는 사실에 대한 헌법적 원칙이자 해석이다.

“그건 이론이지만 법적으로 검증된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메트로폴리탄 경찰에 편지를 써서 그들이 여전히 이 조사를

계속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기소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할 것입니다. 그들이 대답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경찰이 무슨 말을 하는지 지켜본 후 찰스를 포함한 모든 사람이 법의 적용을 받을 수 있도록 정치인들이 개입하도록 로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찰스 왕의 자선 단체에 대한 명예 현금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