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Max는 주로 캐스팅, 인수 및 리얼리티 TV

HBO Max는 주로 캐스팅, 인수 및 리얼리티 TV 부문에서 직원의 14% 또는 70명을 해고합니다.

HBO Max는

밤의민족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Warner Bros. Discovery는 주로 사업부의 현실, 캐스팅 및 인수 부서에서 HBO

Max의 70개 일자리를 해고합니다.

스트리머 직원의 14%에 달하는 인력 감축은 HBO Max와 Discovery+가 하나의 스트리밍 서비스로 함께 제공됨에 따라 중복을 제거하기 위한 Warner Bros. Discovery의 더 큰 노력의 일부입니다. Discovery는 4월에 430억 달러에 WarnerMedia를 인수했습니다. CEO David Zaslav는 합병으로 30억 달러의 시너지 효과를 약속했습니다.

두 사람은 일자리를 잃은 직원 중 상당수가 전 HBO 맥스 최고 콘텐츠 책임자 케빈 라일리가 이끄는 팀의 일원으로 더 이상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새로운 구조에 맞지 않는다고 말했다. Reilly는 2020년에 회사를 떠났습니다.

Zaslav는 HBO Max와 Discovery+를 결합하여 2023년 중반에 미국에서 출시될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Discovery는 해당 제품에 대한 리얼리티 프로그래밍을 제공하므로 HBO Max의 리얼리티 부서가 불필요하다고 사람들은 말했습니다. HBO는 또한 내부 인력을 사용하지 않고 캐스팅 디렉터와 직접 작업하는 경우가 많으며 라이선스 영화를 인수하는 이른바 유료 계약(구매 부서에서 수행하는 작업)을 단계적으로 중단했습니다.

HBO Max는

영향을 받는 다른 부서에는 비즈니스 업무, 프로그래밍 및 생산이 포함된다고 소식통 중 한 명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인원 감축의 일환으로 공연이 취소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채용 공고는 HBO Max의 대본 시리즈나 영화를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HBO Max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유니버설 필름드 엔터테인먼트 그룹(Universal Filmed Entertainment Group)은 화요일 유니버설과 포커스가 출시한 모든 영화가 극장 개봉 후 4개월 이내에 스트리밍 서비스에 출시되는 다년 계약으로 유료 라이선스 계약을 HBO에서 피콕으로 이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거래는 NBCUniversal의 Peacock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지원과 2005년부터 유니버설 영화에 대한 극장 개봉 후 판권을 보유한 HBO에 대한 타격입니다.

NBCUniversal의 D2C(Direct-to-Consumer and International) 회장인 Matt Strauss는 “1년 전 Peacock을 출시한 이후로

우리는 놀라운 영화 시청률을 확인했으며 모든 팬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영화로 카탈로그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에서. “Universal Filmed Entertainment Group은 환상적인 파트너였으며 우리는 그들의 놀라운 블록버스터 영화와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를 첫 번째 지불 창에서 Peacock에 가져올 뿐만 아니라 Peacock만을 위한 신선하고 독창적인 영화의 꾸준한 스트림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일년 내내 고객.”

거래는 기존의 18개월 유료화 기간이 세그먼트로 분할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Peacock은 해당 기간의 처음 및 마지막 4개월

동안 유니버설 영화에 대한 독점 스트리밍 권한을 보유합니다. 창의 나머지 10개월은 타사 스트리머에게 전달되며 해당 부문의 배포 파트너에 대한 발표는 아직 남아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