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qui Lambie는 재향 군인국과의 ‘지옥의 10년’에

Jacqui Lambie는 재향 군인국과의 ‘지옥의 10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Jacqui Lambie는

먹튀사이트 목록 Jacqui Lambie 상원의원은 신체 및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보상을 요구하면서 재향 군인국과의 법적 전투 중 퇴역 군인의

자살에 대한 왕실 위원회에 말했습니다.

이 문서에는 자살/자해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Jacqui Lambie는

태즈메이니아 상원의원 Jacqui Lambie는 제대 후 “지옥의 10년”에 대해 눈물을 참으며 보상 문제를 놓고 보훈처와 법적 분쟁을 벌였습니다.

Ms Lambie는 국가의 군대에 대한 조사를 위해 수년간 캠페인을 벌인 후 왕립 국방 및 재향 군인 자살 위원회의 호바트 청문회에 출석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11년 동안 호주 육군에서 복무했으며 훈련 중 허리 부상을 입어 2000년에 제대했습니다.more news

Ms Lambie는 이전에 2009년에 자살 시도, 그녀의 심한 진통제 사용 및 주요 우울증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했습니다.

그녀는 금요일 공개 성명에서 “10년 동안 지옥을 겪었던 가족들에게 감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부모님) 딸이 … 기본적으로 공허한 인간으로 축소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많은 고생을 하고 어머니가 심하게 쇠약해지는 모습을 지켜본 두 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내 막내아들에게 … 당신이 매우 큰 대가를 치렀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이 저를 돌보아야 했습니다. 당신이 여전히 그 대가를 치르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Lambie 상원의원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 문제에 대한 보상을 요구하면서 재향 군인국과 수년간의 법적 투쟁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부서가 2000년대 초 데본포트의 자택에서 그녀를 감시했으며 카메라가 “그녀의 뒷담장 위에 놓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증거는 금요일 오후에 계속됩니다.

램비 상원의원은 2014년 첫 상원 연설에서 국방 문화에 대한 왕실 위원회를 촉구했습니다.

“나는 믿음이나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나는 신과 거래를 했습니다. 만약 그가 나에게 두 번째 인생의 기회를 준다면 무슨 ]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퇴역 군인을 위해 지옥처럼 싸울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공정한 거래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 조사는 2021년 4월 스콧 모리슨 전 총리가 요청한 이후 1900건 이상의 제출을 ​​받았다.

목요일에 중간 보고서를 제출하고 2024년 6월까지 최종 권장 사항을 제출할 예정입니다.

태즈메이니아에는 17,500명 이상의 퇴역 군인이 살고 있으며, 이는 어떤 주나 테리토리에서도 1인당 가장 많은 수로 여겨집니다.

이 집단은 일반 인구에 비해 노숙자에 의해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는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부모님) 딸이 … 기본적으로 공허한 인간으로 축소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많은 고생을 하고 어머니가 심하게 쇠약해지는 모습을 지켜본 두 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