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Reap 동상 회사 톱밥을 조각

S Reap 동상 회사 톱밥을 조각
Kuoch Seng Thai는 동생의 제조 공장에서 폐기물로 버려지는 톱밥의 양을 본 후 간과된 재료를 사용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재활용 제품의 사용을 장려하고 더 많은 나무를 베지 않겠다는 아이디어로 37세의 이 남성은 무가치한 쓰레기를 귀중한 조각상으로 바꾸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조각은 구리, 사암 또는 견목으로 만든 전통적인 크메르 작품과 같은 스타일입니다.

S Reap

먹튀검증사이트 씨엠립에 있는 Reakossa Arts의 소유주인 Seng Thai는 Post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모양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금형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100개 이상의 다른 금형을 조각했습니다.”

그는 기념품 회사에서 일한 경험과 씨엠립의 관광 및 문화 중심지에서 성장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의 비전을 실현했습니다.

톱밥 조각상은 형의 가구 공방에서 나온 쓰레기를 이용해 단기간에 대량 생산된다. 톱밥은 세 가지 종류의 접착제와 혼합되어 조각을 만듭니다.

이 소재는 구리나 목재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대부분 재활용되어 친환경적입니다. more news

그는 수공예 협회에 합류한 2004년부터 2016년까지 야자수 잎 상자에 포장된 비누와 립밤을 생산하는 씨엠립에 있는 외국 회사의 판매 및 생산 관리자였습니다. 이것은 그가 스스로 제조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길을 걷게 만들었습니다.

S Reap

“동생 공장에서 생산한 아름다운 톱밥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늘 궁금했어요.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나는 가장 어두운 목재 부산물을 사용했지만 지금은 수요가 너무 높아 온갖 종류의 색조를 사용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 그는 톱밥을 재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실험했습니다. 그의 초기 실험은 초기 공식이 전혀 구속력이 없거나 치료하는

데 최대 3개월이 소요되어 항상 성공적인 것은 아닙니다.

획기적인 블렌드

2017년 말, 그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그는 세 가지 유형의 접착제를 적절한 비율로 혼합하여 3시간에서 8시간 사이에 틀에서 제거할

수 있는 펄프를 생산합니다. 이를 통해 그의 팀은 최종 마무리가 수행되고 제품이 판매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은 수준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각상을 성공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조각상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완성된 조각상이 구리 또는

오래된 목재처럼 보이도록 혼합물에 추가 색상을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Seng Thai가 덧붙였습니다.

결국 그는 전문가만이 더 비싼 대안과 시각적으로 구별할 수 있다는 공식에 도달했습니다.

고객이 톱밥으로 만든 조각상을 들고 있으면 매우 가볍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리와 비교할 때 목재보다 “5~6배”, “3배” 가볍습니다.

당연히 돌로 만든 것보다 훨씬 가볍습니다.

더욱이 생산은 비교 가능한 제품을 제조하는 전통적인 방법보다 10배 더 빠릅니다.